18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흑염소불고기-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소개

-

출처=MBC '생방송 오늘저녁' 

1. [어서와, 오지는 처음이지?] 역대급 장마! 오지 수해복구 대작전

한 달 넘게 내린 비로 전국에 수해 피해가 심각한 상황. 더군다나 도시처럼 배수 시설이 없는 산속 오지는 크고 작은 피해를 피할 수 없다는데... 오지 수해 복구를 위해 오지 총각이 도착한 곳은 충청남도 청양의 한 야산! 하지만 오지인을 찾아 오르는 길은 무섭게 흐르는 빗물에 잠겨버리고... 경운기를 타고 마중 나온 오지인 박기도(58) 씨 덕분에 겨우 산을 오른 오지 총각! 다행히 걱정했던 것과 달리 오지인의 보금자리는 큰 피해는 없었지만~ 집안에 자꾸 빗물이 차오르는 탓에, 침실로 사용하는 황토 아궁이가 물에 잠겨버렸단다. 장마의 시작과 함께 황토 침실을 사용하지 못하게 됐다는 오지인. 뿐만 아니라 장마 시작과 함께 방목해 키우던 염소 네 마리도 집을 나가버렸다는데~ 오지인이 다시 따뜻한 잠을 청할 수 있도록 침실 아궁이를 복구하고, 집 나간 염소를 찾아 나선 오지 총각! 과연 오지인은 수해 피해로 잃은 모든 것을 되찾을 수 있을까?

2. [밥 잘 주는 민박집] 폭염 물리치는 보양식 풀코스

긴 장마가 끝나기 무섭게 시작을 알린 전국 찜통 더위! 폭염에 대비할 영양 보충이 시급한 지금! 1박 2일 내내 보양식이 풀코스로 나오는 민박집이 있다는데~ 보양식 계의 숨은 1인자이자 경남 밀양의 대표 향토음식의 정체는 흑염소! 예부터 신비의 약용동물로 알려진 흑염소는 남녀 모두에게 좋은 저지방 고단백 식품이다. 밀양 민박집에서는 몸보신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총 4가지 요리로 ‘흑염소 한 마리 코스’를 준비한다. 대표 메뉴는 숯불 향이 솔솔 스며든 흑염소 직화 불고기! 불고기 양념을 발라 석쇠에 구워 불향을 더한 흑염소 불고기로 입맛을 돋우고~ 전골은 누린내를 잡는 비법 약재를 넣고 흑염소 뼈를 우려낸 육수가 핵심! 향이 강한 방아를 얹어 마지막 잡내를 제거하면 쫄깃한 고기와 푸짐한 채소가 어우러진 흑염소 전골이 된다. 귀한 별미 흑염소 육회에 조식으로 나오는 흑염소 곰국까지 더해 밀양 민박집의 보양 밥상을 완성한다. 흑염소로 원기 회복에 민박집 아래 계곡 물소리로 마음 정화까지 금상첨화! 지친 기력 화끈하게 채워줄 밀양 민박집 특급 보양식 코스를 만나보자.

3. [슬기로운 외식생활] 돈 버는 맛집! 50가지 메뉴와 삼겹살 무한리필

50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직접 구워주는 삼겹살까지 1인 7,0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맛집이 있다. 메인디쉬급의 삼계탕, 수육, 치킨, 탕수육부터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보리비빔밥, 쌈밥, 연어초밥은 물론 양념게장, 문어숙회, 생선구이, 제육볶음 등 퀄리티 높은 밑반찬과 후식까지! 50가지의 음식과 여기에 직접 구워주는 삼겹살과 목살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니 한번 찾은 손님은 단골손님이 될 수밖에 없단다. 게다가, 매일 받는 신선한 생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손님들 만족도는 더욱 높을 수밖에 없다는데. 여기에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인 수육은 월계수 잎과 가시오가피, 한약재 등 재료를 아끼지 않고 삶아내기 때문에 잡냄새는 없고, 야들야들한 육질이 매력적이다. 손님들이 별미로 꼽는 수수전 역시 직접 수수를 까서 찹쌀가루와 섞어 부쳐내고 있다. 매번 새로운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수고로움도 마다 않는데다 음식에 들어가는 재료는 아끼지 않는 것이 주인장 철칙! 때문에 손님들 만족도는 높을 수밖에 없단다. 7,000원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푸짐한 가성비 맛집을 소개한다.

4. [특종! 동물의 세계] 초호화 펜트하우스에 사는 백만장자의 정체는?

초호화 별장부터 개인 소유 섬까지 모두 가진 대한민국 1% 부자가 있다?! 신림동 백만장자라 불리는 부자의 정체는 햄스터 햄슨! 별장, 한옥, 햄버거 판매점, 놀이터 등까지 전부 햄슨의 소유라는데. 최근엔 바다, 캠핑장, 타워, 요트 등을 갖춘 초대형 인공섬 테마파크까지 새로 지었다고 한다. 햄슨이 사는 집을 짓는 금손의 정체는 아빠 승현기 씨. 19살에 나무로 고슴도치 집을 만든 걸 시작으로 햄스터 집을 짓게 됐다고 한다. 햄슨의 럭셔리한 일상을 따라가 본다. 또 다른 고급스러운 펜트하우스에 사는 주인공. 마치 그리스 신전 같은 외관과 침실부터 놀이방, 높이조절 가능한 물통에 방범용 CCTV까지! 모든 걸 다 갖춘 집의 주인은 미어캣 맹세 랑세 커플! 처음엔 아빠 박세익 씨가 집을 직접 지어줬지만, 워낙 활동량이 넘치고 호기심이 많아 매일 집을 부수는 일이 잦다 보니 집을 주문 제작을 했다는데. 미어캣 맹세 랑세의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한다.

5. [꿀팁TV] 세월을 되돌리는 동안의 비밀은?

나이가 든 여성이라면 하나 둘씩 늘어나는 주름을 막고 젊어 보이기 위해 노력해 봤을 터~ 하지만, 개인마다 찾아오는 각기 다른 노화 현상으로 인해 같은 나이대 이지만 각각 다른 나이대로 보이기도 한다. 폐경 이후 겹친 지병로 인해 급격한 노화 현상을 겪었다는 주부 김수희 (만60세)씨! 백발과 주름 때문에 어딜 가나 노인 우대를 받아 속상하다는데.. 반면, 손주가 4명인 할머니이지만 가끔 엄마 아니냐는 오해를 받는다는 주부 박현주(만55세)씨! 매일 30분씩 하는 순환운동으로 몸의 근력과 체력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동안 꿀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그녀가 4년 전부터 매일 꾸준히 복용했다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 콜라겐은 20대부터 서서히 줄어들기 시작해 여성의 폐경기에는 급격한 속도로 감소한다고 하는데... 관절, 잇몸 등 우리 몸을 지탱하는데도 꼭 필요한 요소인 콜라겐의 올바른 섭취 방법을 꿀팁TV에서 알아본다.

한편, 다양한 정보, 생활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이슈 현장을 생동감 있고 재미있게 담아내는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20분 MBC에서 방영된다.

 

 

--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위치는? 흑염소불고기-삼겹살 무한리필

18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흑염소불고기-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