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동물농장', 8월 30일(일) 오전 9시 30분 SBS 방영

출처: SBS 'TV 동물농장'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SBS ' TV 동물농장'이 30일(일) 오전 9시 30분 '낑꽁아 살빼자~', '수학천재 앵무새', 순심이와 누더기견 멍멍' 편을 방영한다. 

 

'낑꽁아' 살 빼자~ - 하은과 낑꽁, 눈물의 상송 그 후 2년

어느 날부터 갑자기 하은을 쫓아오던 '낑꽁'. 눈물의 이별 끝에 기적처럼 다시 만나 가족이 된 하은과 '낑꽁'의 동화 같았던 이야기가 방영된지도 벌써 2년이 지났다. 

그 후 2년 동안 성장한 하은 만큼이나 '낑꽁'도 변했다고. 낑꽁의 예전 몸무게는 5kg도 안됐었는데 이제는 11kg이 훌쩍 넘는다. 하은은 이제 점점 바빠지는데, 낑꽁에겐 여전히 하은 뿐이고, 하은이 없으면 낑꽁은 특이한 행동을 보인다. 낑꽁이 살찔 수밖에 없던 이유부터 해결책까지, 이번주 동물농장에서 공개한다. 

 

수학천재 '퀘돌이' - 구구단 하는 앵무새 '퀘돌이'

우리 집엔 역대급 천재 앵무새가 산다? 구구단부터 덧셈에 곱셈까지 할 수 잇다는 천재 앵무새 '퀘돌이'를 만났다. 제작진은 검증을 했지만, 트릭은 보이지 않는다. 과연 퀘돌이는 어떻게 수학문제를 풀 수 있는 것일까? 그 비밀을 동물농장 제작진이 파헤쳐본다.

 

▶ 순심이와 누더기견 멍멍, 그후 - 누더기견 '멍멍'과 컨테이너견 '순심이', 한 가족이 되다?

2년 동안 챙겨줬던 아주머니의 집에서 새 인생을 살게 된 누더기견 '멍멍'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컨테이너 아래에서 새끼들을 키우며 지냇던 '순심이'는 이제 '멍멍'과 한 가족이 될 예정이다. '순심이'는 과연 마음의 문을 열고 '멍멍'과 함께 잘 지낼 수 있을까?

 

-----

SBS 'TV 동물농장' - '낑꽁아 살 빼자~', '구구단 하는 앵무새', 순심이와 누더기견 멍멍' 소개

'TV 동물농장', 8월 30일(일) 오전 9시 30분 SBS 방영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