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진 입담, 파격 네고로 영상 공개마다 실시간 검색어 등극부터 품절대란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
'네고왕' 피자 네고 편 반올림 피자샵 소개
공개 직후 웹사이트, 앱 트래픽 급증으로 마비

네고왕 썸네일/사진출처='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캡처

[문화뉴스 MHN 윤승한 기자] 아이돌 황광희가 출연하는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이 지난 17일 한달만에 누적 조회수 2천 만 회를 돌파했다고 에이앤이 코리아가 전했다. 

역대급 할인 네고 성사로 화제를 모은 BBQ편을 시작으로 단 5회만에 누적 조회수 2천 만 회를 돌파했다. 첫 화의 경우, 조회수 6백만 회를 넘어섰고 지난 11일 공개된 ‘네고왕’ 5화는 19일 4백 4십 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는 등 시청자들의 남다른 관심을 입증했다.

‘네고왕’은 황광희가 시민들의 대표로 온갖 소비자 후기들을 모아 본사에 소비자 요청 사항을 직접 네고하러가는 ‘본사 직접 리뷰 배송’ 컨셉의 웹예능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하고싶었던 말을 시원하게 해주는 광희의 사이다 입담과 함께 소비자와 가맹점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프로그램으로 탄탄한 팬층을 만들어가고 있는 중이다.

폭발적인 조회수와 더불어 ‘네고왕’ 이벤트 역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네고왕' 피자왕 편/사진출처='네고왕' 방송 캡처

지난 18일 공개된 '네고왕' 6화에서는 황광희가 피자 네고에 나섰다.

이벤트 내용은 지난 18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해당 업체 인기 메뉴인 포텐피자를 1만원 할인을 하는 것이다. 또한 세트메뉴도 포함한다. 단, 10일동안 매일 5000개 한정판매(포텐피자 세트포함)만 진행되니 주의해야 한다.

그리고 반올림 피자샵은 네고왕 이벤트 후 추석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10월 한달동안 전 메뉴 적용하여 진행 될 예정이다.

사진출처='반올림 피자샵' 인스타그램

주문 방법은 반올림피자샵 어플 설치 및 홈페이지 접속하여 주문해야 한다.

이 방송 이후 반올림 피자샵에 급격한 관심이 모였고, 해당 업체의 홈페이지와 어플이 다운되는 일이 벌어졌다.

'네고왕' 피자왕 편/사진출처='네고왕' 방송 캡처

반올림피자샵 대표는 '네고왕' 해당 편에 "이번 '네고왕'을 통해 진행한 할인 프로모션과 관련해 많은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리게 돼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어 "현재 서버 증설 및 긴급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이며 빠른 시간 내로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겠다. 그리고 접속 및 주문이 되지 않은 기간만큼 행사 기간은 연장할 계획이며 행사 기간 연장에 대해서는 추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네고왕’은 웹예능에서 물 만난 황광희의 미친 입담과 제작진들의 참신한 기획력, 편집센스가 시너지를 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사이다를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회사 대표 앞에서도 거침없는 황광희의 ‘직진’ 입담에 네티즌들은 “선을 지키면서 웃기는 게 아무나 하는게 아닌데 이걸 광희가 해낸다”, “네고도 네고지만 회사 대표를 만나 하고 싶은 말을 다 하는게 속시원하다”, “따봉광희야 고마워”라는 반응을 드러내며 열렬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황광희의 ‘네고왕’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반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

'네고왕' 황광희가 해낸 나만 알고 싶은 '반올림피자샵' 이벤트 혜택, 기간은?

직진 입담, 파격 네고로 영상 공개마다 실시간 검색어 등극부터 품절대란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
'네고왕' 피자 네고 편 반올림 피자샵 소개
공개 직후 웹사이트, 앱 트래픽 급증으로 마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