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와 제18대 총학생회는 지난 22일 오후 7시 온라인으로 2020학년도 한마음 축제(비대면)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축제는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기 어려운 상황을 고려하여 유튜브 채널과 줌(ZOOM) 등을 이용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Zoom을 통해 재학생이 직접 참여하는 랜선 이벤트에서는 참가자들의 인터뷰, OX퀴즈, n행시 이벤트 행사 등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구성원이 하나되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한마음 축제 가요제를 통해 재학생들의 숨겨진 재능과 끼를 펼치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초대가수 홍진영과 참여자가 함께하는 토크 쇼, 축하 공연 등 구성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신구 총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첫 시도 되는 한마음축제가 모두의 관심과 참여 아래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2020학년도 한마음 축제 개최에선 세종사이버대 구성원 모두가 하나 되어 즐기는 행사가 되었으며 재학생, 졸업생 및 교직원 모두가 참여하며 축제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세종사이버대는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 확대와 진로 탐색, 자기계발을 개선 시키기 위해 다양한 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을 배양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2021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오는 12월부터 시작하며 세종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이용해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