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해산물 정식-닭볶음탕-물갈비 맛집 위치는?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br>
<br>
출처: 숨, 업체 제공<br>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김종민 기자] 4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해산물 한상차림, 닭볶음탕 맛집이 소개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출처: 숨, 업체 제공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모노레일을 타고 가을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거제도 특집이 준비됐다.

▶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숨'은 풍부한 해산물을 큼직하게 한상으로 차리는 맛집이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활력과 체력을 채워주는 보양식 닭볶음탕 특집으로 진행된다.

▶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산골농원'에서는 매콤새콤한 닭볶음탕을 맛볼 수 있다.

▶ 서울특별시 관악구에 위치한 '박명주브라더'에서는 퓨전 양식으로 새롭게 맛을 낸 닭볶음탕을 만날 수 있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고기로 삼층탑을 쌓은 사연이 소개된다.

▶ 부산광역시 진구에 위치한 '부산양옥'은 푸짐하게 쌓인 물갈비 맛집이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해산물 한상-닭볶음탕-물갈비 맛집 소개

4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해산물 정식-닭볶음탕-물갈비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