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숲2’ 정성일, 이선우役으로 오늘(9일) ‘산후조리원’ 첫 등장 예정

사진 = 바를정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배우 정성일이 오늘(9일) ‘산후조리원’에 첫 등장한다.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연출 박수원/극본 김지수)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오현진(엄지원)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다.

방송 2회 만에 최고 시청률 6%를 기록하며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방송분에서 미모, 육아 능력, 남편 내조까지 모든 게 완벽한 베테랑맘 조은정(박하선)의 남편이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이 증폭된 상황. 오늘(9일) 방송되는 ‘산후조리원’ 3회에서는 조은정의 남편이자 프로 골프선수로 변신한 정성일의 등장이 예고돼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정성일은 뛰어난 골프 실력과 잘생긴 외모로 이름을 날린 프로골퍼 이선우를 연기한다. 

결혼 이후, 찾아온 이유 모를 슬럼프로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지만 드디어 오랜 슬럼프를 깨고 골프 대회에서 실력을 발휘. 재기의 발판을 마련했다.

정성일은 훈남 프로골퍼 캐릭터에 걸맞게 시각적으로 완성된 비주얼은 물론 무게감 있는 연기로 흥미진진한 극 전개에 힘을 보탠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비밀의 숲 2’, ‘99억의 여자’ 등에서 보여준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정성일은 ‘산후조리원’에서도 돋보이는 활약으로 존재감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산후조리원’ 3회는 오늘(9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