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대게찜, 갈비, 칼국수, 호박전 맛집 위치는?

출처=SBS

[문화뉴스 MHN 유수빈 기자] 26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대게찜, 갈비, 칼국수, 호박전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월 매출 1억의 포장 전문 대게찜을 소개한다.

출처=영포수산

▶ 강원 속초시에 위치한 '영포수산'에서는 싱싱한 대게찜을 맛볼 수 있다.

 

'선택! 한국인의 메뉴' 코너에서는 가족외식을 위해 찾는 음식 Top3를 소개한다.

출처=호남집

▶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호남집'에서는 최상등급 한우를 맛볼 수 있다.

출처=화성옥갈비생갈비

▶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화성옥갈비생갈비'에서는 촉촉한 육즙의 생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다.

출처=마장동 하늘축산

▶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마장동 하늘축산'에서는 최상등급 품질의 한우를 맛볼 수 있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바지락 칼국수와 호박전을 소객한다.
▶ 대구 동구에 위치한 '장수손칼국수'에서는 바지락 가득 시원한 바지락 칼국수와 바삭촉촉한 호박전을 맛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대게찜, 갈비, 칼국수, 호박전 맛집 소개

10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대게찜, 갈비, 칼국수, 호박전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