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만식부터 우기훈까지, 바를정엔터 11人 새해 인사 “복 많이 받으세요”

사진 = 바를정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바를정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앞두고 따듯한 인사를 전했다.

31일 바를정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속 배우 김병춘, 김민상, 정만식, 지승현, 남진복, 박민이, 이연경, 최희도, 유수정, 우기훈, 강새얀의 정성이 가득 담긴 친필 사인과 새해 인사말을 공개했다.

먼저 김병춘은 “2021년 신축년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는 신년 메시지를 전했다. 올해 드라마 ‘스토브리그’, ‘루갈’, ‘사생활’ 등에서 맹활약한 

김민상은 “새해에는 마스크 벗고 따듯한 봄을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늘 건강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진심 어린 마을을 전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배우 정만식은 “복받읍시다! 건강합시다! 살아봅시다!”라는 재치 넘치는 인사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드라마 ‘안녕? 나야!’에 캐스팅되어 2021년에도 열일을 예고한 지승현은 “코로나 사라져라 제발! 행복하세요 늘!”이라는 활기찬 인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 

‘날아라 개천용’에서 봉준석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남진복은 “연말연시는 가족과 함께! 안전하게!”라며 안전을 당부했다.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 ‘복수해라’에서 돋보이는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박민이는 “힘든 한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가오는 해에는 웃을 일 많은 한 해가 되시길 기도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팔방미인 이연경은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한 새해가 되시길”이라며 소망을 빌었다. 

내공 있는 연기력으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최희도는 “소중했던 일상을 다시금 되찾는 희망찬 새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라며 진심 가득한 인사를 전했다.

풋풋함으로 중무장한 20대 신예 배우들도 진심 가득한 인사를 전했다. 하얀 도화지 같은 배우 유수정은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는 기분 좋은 인사를 전했다. 

보기만 해도 눈과 귀가 훈훈해지는 배우 우기훈은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세요”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최근 웹드라마 ‘데일리문스’로 주연 신고식을 마친 강새얀은 “2021 새해, 새마음, 새출발!”이라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처럼 진심 가득한 새해 인사를 전한 바를정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은 2021년에도 브라운관과 스크린은 물론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