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최여진, 경성환, 이상보 출연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

[MHN 문화뉴스 한진리 기자] 이소연이 '미스 몬테크리스토'로 돌아온다.

15일 첫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으로 내몰린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다.

이소연, 최여진, 경성환, 이상보가 출연하며 '미워도 사랑해' 연출한 박기호PD와 '미친 사랑'의 정혜원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이소연은 제왕패션 디자인 총괄팀장 고은조/황가흔 역을 맡았다.

‘동대문 완판 여신’으로 불리는 열혈디자이너 은조. 

세상물정 모르는 어리숙한 엄마와 지적장애인 동생을 챙기느라 나름 똑 부러진다. 동대문의 전설 같은 아버지의 삶을 존경하며 디자이너의 꿈을 키웠다. 친구들에게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였고, 위안의 오아시스 같은 여자. 

일주일 후, 은조는 품절녀가 된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가족이 있어 행복했고, 누구보다 은조의 결혼을 축복해줄 친구들과 은조가 죽으면 따라 죽겠다며 은조만 바라보는 선혁이 있어 행복했다. 축복처럼 찾아온 아이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다.

하지만 신부파티에서 누구보다 믿었던 절친인 하라와 세린의 음모로 죽음의 나락으로 떨어진다. 망각의 시간에서 만신창이 몸으로 깨어난 은조는 친구들의 무서운 배신을 기억해낸다. 그리고 청천벽력 같은 고통스러운 현실이 찾아든다.

이제 그녀는 더 이상 그 옛날 따뜻했던 은조가 아니다. 태어나보지도 못한 내 아이와 사랑했던 남자까지 모든 것을 송두리째 잃었다.

5년 후, 홍콩의 거물 투자자, 지나황의 딸 황가흔이 되어 돌아온다. 복수와 파멸의 여신 ‘미스 몬테크리스토’로.

최여진은 하준의 이복동생 오하라 역을 맡았다.

초특급 황금수저 영화배우. 속내를 감춘 교활한 포커페이스에 능숙하다. 손에 피 안 묻히고 누군가를 해칠 수도 있는 고단수 악녀다.

제왕그룹 재벌가의 외동딸로 태어나 안하무인 공주로 자랐다. 첩의 딸이라는 태생적 한계와 개념 따윈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린 특유의 싸가지로 하고 싶은 것은 해야 하고, 갖고 싶은 건 기어이 가져야 직성이 풀린다.

그래서 뺏고 싶었다. 절친 은조의 남자이자 오랫동안 짝사랑해온 내 남자 차선혁.

두 사람의 결혼이 눈앞으로 닥쳐오자 질투심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고 끝내, 뱀처럼 뒤틀린 욕망에 하늘 무서운 엄청난 짓을 저지르게 된다.

경성환은 윤초심의 아들이자 제왕그룹 전략기획실 본부장 차선혁 역을 맡았다.

은조의 첫사랑. 해바라기 같은 남자. 책임감 강하고 진중하며 따뜻하다.

중견기업 사장이던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어머니 윤초심이 회사까지 말아먹자, 법조인이 되고 싶었던 꿈도 접고 일찌감치 집안의 가장으로 제왕그룹에 입사했다.

완벽한 일처리와 뛰어난 업무 능력으로 제왕가의 신임을 얻으며 승승장구 중이다. 사고뭉치인 어머니와 철없는 여동생을 듬직하게 보듬는 착한 아들이자 착한 오빠다.

그런 선혁에게 은조는 고단한 선혁의 삶을 지치지 않게 해주는 천사 같은 존재다. 7년을 한결같이 바라본 은조와 결혼을 앞두고 있었는데, 그만 신부파티에 간 은조가 사고로 죽게 된다.

죽은 첫사랑을 심장에 문신처럼 새긴 채 살아가는 비운의 남자다.

이상보는 하라의 이복오빠이자 제왕그룹 전무이사 오하준 역을 맡았다. 

재계의 이단아. 운동, 게임, 음악, 미술,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경영수업 착실히 받으며 회사를 물려받는 재벌가 자제들과는 달리 연예계, 예술계, 스포츠계를 넘나드는 끊임없는 스캔들 메이커다.

시니컬하지만 유머러스하다, 쿨한척하지만 속은 핫한 테리우스. 어릴 때 영재 소리 듣는 모범생이었으나 어머니 병중에 아버지와 새엄마가 외도해 하라가 생겼다는 것을 알고 폭풍 같은 사춘기를 보냈다.

할머니, 한영애의 성화에 못 이겨 제왕패션의 전무가 됐지만 날라리 월급루팡이다. 아무 의미도 목표도 없던 하준의 삶에 가흔이 들어오며 후계자로 변모해 간다.

한편, 공식적으로 공개된 인물관계도는 없으나 절친한 사이였던 고은조(이소연 분)와 오하라(최여진 분)가 모종의 사건을 계기로 틀어지며 일어나는 갈등이 인물 간의 관계를 흔들 것으로 보인다.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사진=KBS2]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