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청하 X 양조위 X 왕페이 X 금성무 독특한 로맨스
4K 리마스터링으로 재탄생한 레트로 무비

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

[MHN 문화뉴스 정혜민 기자] 왕가위 감독 스타일의 정점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이 90년대 홍콩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홍콩 영화계를 빛낸 배우들의 로맨스 앙상블을 엿볼 수 있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설 연휴 기획전 상영을 통해 44.2%의 압도적인 기록으로 좌석판매율 전체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이 보도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은 1994년 홍콩에서 실연의 상처를 입은 경찰 223과 663, 새로운 시작을 앞둔 두 여자가 만들어낸 두 개의 독특한 로맨스로 왕가위 감독의 신드롬을 일으킨 작품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21세기에 재탄생한 레트로 무비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
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

불안해서 매력적인 90년대 홍콩의 모습과 왕가위 감독 특유의 미장센이 어우러져 레트로 감성을 물씬 전하는 것.

스틸 속 존재감을 뽐내는 배우들의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금색 가발과 선글라스, 트렌치 코트로 하나의 아이콘이 된 임청하와 실연의 아픔에 잠긴 금성무, 단정한 제복을 입은 채 어딘가를 지긋이 바라보는 양조위, 자유로운 분위기의 왕페이까지 홍콩 영화계 빛나는 스타들의 모습은 다시 못 볼 환상적인 조합으로 팬들을 설레게 한다.

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
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

또한 전혀 다른 색감과 분위기를 보여주는 두 커플의 모습은 4인 4색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로맨스 앙상블과 영화가 선사할 독특한 두 개의 사랑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랑에 대한 왕가위 감독의 독특한 상상력이 담긴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은 3월 4일 개봉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