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장공연 기념 할인, 500회 기념 할인 등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MHN 문화뉴스 정혜민 기자] 레전드 무대로 흥행 순항 중인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16일 오후 2시 6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지난 2일 공연을 재개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10주년을 맞아 그 동안의 노하우를 집결시킨 베스트 시즌을 선보이고 있다.

장대한 스케일의 무대와 의상, 아름다운 넘버, 배우들의 열연으로 2021년 필수 관람작으로 꼽히며 연일 전석 기립의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16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6차 티켓 오픈에서는 오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연장공연 기념 할인, 500회 기념 할인 등 최대 20%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티켓오픈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한 좌석 띄어앉기 형태로 예매가 진행될 예정으로 어느 때보다 활기 넘치는 공연장 모습을 기대해 볼만하다. 
 
10주년 기념공연에 걸맞은 전설적 조합으로 돌아온 최정상 배우들의 열연 또한 이번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2010년 초연부터 ‘에드몬드 단테스/몬테크리스토 백작’으로 모든 시즌 무대에 올라 ‘엄몬테’라 불리며 초연의 흥행 신화를 이끈 엄기준을 필두로 네 번의 시즌을 함께한 신성록, 2016년 이후 4년 만에 돌아온 카이는 선량한 에드몬드와 복수로 불타는 몬테크리스토를 오가는 캐릭터의 간극을 각기 다른 매력으로 표현해내 집중도 높은 드라마를 선사한다.

여기에, ‘에드몬드 단테스’의 연인인 ‘메르세데스’에는 세 번째 시즌 무대에 올라 완벽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인 옥주현과 2016년에 이어 두 번째 시즌에 참여하며 한층 깊어진 감정선을 그려내는 린아, 청아한 음색과 우아함으로 극중 인물로 완벽 변신한 이지혜가 뜨거운 열연으로 관객에게 깊은 감동을 전한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한편,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10주년 기념공연은 또 하나의 흥행 전설을 기록하며 오는 3월 28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항해를 이어갈 예정이며, 16일 오후 2시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 LG아트센터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