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MHN 문화뉴스 이지숙 기자] 배우 최강희가 1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최강희
최강희
최강희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연출 이현석/제작 비욘드제이,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 반하니(최강희)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이레)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최강희
최강희

‘안녕? 나야!’는 기본적으로 성장에 포커싱 된 서사를 써내려 가지만, 극중 37살 하니와 그의 파랑새 연하남 유현(김영광), 톱스타 소니(음문석)의 과거로부터 이어진 인연 또한 중요한 열쇠가 되어 세 사람 사이의 핑크빛 서사를 쓰게 된다. 

최강희
최강희

인생의 비수기를 사는 37살 하니와, 아버지에 막대한 빚을 지고 쫓겨난 재벌 2세, 그리고 한때 잘나가고 지금은 한물 가버린 톱스타의 좌충우돌 로맨스는 이들의 과거 얽히고설킨 인연만큼 질기고 짠내 나는 핑크빛 분위기로 색다른 재미를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최강희
최강희

한편,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이 함께하는 ‘안녕? 나야!’는 17일 오후 9시 30분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KBS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