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1062회 라인업

[MHN 문화뉴스 이한영 기자] KBS2 '뮤직뱅크' 1062회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사진 = '뮤직뱅크' 화면 캡처

19일 뮤직뱅크에는 'CIX(씨아이엑스), CRAVITY(크래비티), KINGDOM(킹덤), LUCY(루시), T1419(티일사일구), 강다니엘, 김우석, 드림캐쳐, 리리(Lili), 박남정X최정빈,박진영PD (By 요요미), 송가인, 원어스(ONEUS), 청하, 체리블렛, 트라이비(TRI.BE), 현아'가 출연한다. 

HOT Stage 컴백 무대에서는 Broom Broom! 에너지 가득한 퀸'청하'의 퍼포먼스 'Bicycle'과, 한층 더 강렬해지고,
한층 더 성숙해진 '강다니엘의 다크 감성 'PARANOIA'가 방영된다. 

HOT Stage 데뷔 무대로는 영화 속 주인공처럼 강렬한 '킹덤'의 'EXCALIBUR'이 꾸며진다. 그룹 '킹덤'은 연기자를 주로 매니지먼트하던 'GF엔터테인먼트'가 20년만에 론칭한 그룹으로 '7개의 나라와 7명의 왕들'이라는 세계관을 앞세우고 있다. 

TODAY 무대에서는 '현아'가 솔직한 응원 메시지 'GOOD GIRL'을 전달한다. 'GOOD GIRL'은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현아다움'을 담아낸 곡이다. 현아는 이 곡에서 '나답게 구는 것이 왜 나쁜거야?'라는 물음을 던지며, 남의 기준에 맞춰 사는 사람들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슈가 보이 '김우석'의 달콤한 노래 'Sugar'와 '드림캐처'의 심장을 울리는 록 사운드 '바람아 (Wind Blows)', 그리고 시간을 멈춰 영원히 함께할 '원어스'의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Rewind)'도 TODAY 무대로 구성된다. 

뮤직뱅크 1062회는 19일 오후 5시에 KBS 2TV에서 방영한다. 

 

--

'뮤직뱅크 라인업' 현아, 청하, 강다니엘, 김우석, 박진영PD(요요미), 송가인, 원어스 등

- 뮤직뱅크 1062회 라인업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