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714회 라인업

[MHN 문화뉴스 이한영 기자] MBC '쇼! 음악중심'의 714회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20일 '쇼! 음악중심'에서는 '현아, 청하, 강다니엘, 10CM(십센치), 김우석, 찬희(SF9), 드림캐쳐, 박진영PD (By 요요미), CIX(씨아이엑스), 원어스, 체리블렛, CRAVITY(크래비티), LUCY(루시), T1419(티일사일구), 트라이비(TRI.BE), 킹덤'이 출연한다.

'Comeback Stage'에서는 케이팝 디바 '청하'의 폭발적인 에너지 'Bicycle'를 선보인다. 15일에 첫 정규앨범 'Querencia'로 컴백한 청하는 이번 앨범에서 과감한 방향성과 풍성한 디테일의 음악적 도전을 보이며 '청하'만의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또한, 모두를 홀리는 마성의 눈빛 '강다니엘'의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 'PARANOIA'도 컴백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지난 16일에 컴백한 강다니엘은 솔직하고 꾸밈없이 깊은 내적의 자아를 이번 곡으로 담아 화제가 되었다. 
 
'Hot Debut' 무대에서는 가요계를 장악할 신예 '트라이비(TRI.BE)' 의 '둠둠타(DOOM DOOM TA)'와 케이팝 세계관에 새 역사를 쓸 판타지돌 '킹덤'의 'Excalibur'가 방영된다. 

'Hot Stage'무대로는 대체 불가 퍼포먼스 퀸 '현아'의 'GOOD GIRL'과 달콤한 음색으로 설렘을 선물해 줄 '10CM'의 '이 밤을 빌려 말해요', 팔색조 얼굴 천재 '김우석'의 로맨틱 무드 'Sugar', 그리고 쓸쓸한 마음을 온기로 채워줄 따스한 목소리 SF9 '찬희'의 '그리움'이 꾸며진다. 

사진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Sound Holic' 무대에서는 마음속에 영원히 기억될 'CIX'의 'Cinema'와 당차고 사랑스러운 '체리블렛'의 'Love So Sweet', 숨 가쁘게 질주하는 대세 루키 '크래비티의 'My Turn', 그리고 열정X패기 만렙 'T1419'의 '아수라발발타'가 방영된다. 

마지막으로 'New Song'에서는 썸냐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만들 '드림캐처'가 '바람아(Wind Blows)', 무대 천재 '원어스'의 블랙홀 같은 매력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를 선보인다. 

또한, 박진영 작품집의 첫 객원 멤버이자 트로트 신예 '요요미'가 전하는 아날로그 감성 '촌스러운 사랑노래', 그리고 사랑이 피어나는 밴드 LUCY(루시)의 당찬 고백 '히어로'도 'New Song' 무대로 구성된다.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한편, 이번주 '쇼! 음악중심'에서는 스페셜 MC로 '김현수'가 함께한다. '김현수'는 펜트하우스에서 '오윤희'의 딸 '배로나' 역을 맡아 출중한 연기력으로 화제가 되었다. 

'쇼! 음악중심'은 20일 (토) 오후 3시 40분에 MBC에서 방영된다. 

 

--

'쇼! 음악중심' 라인업.... 강다니엘, 김우석, 현아, 청하, 10CM, 박진영PD (By 요요미), 원어스 등

- '쇼! 음악중심' 714회 라인업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