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 (TAIL)'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MHN 문화뉴스 최윤정 기자] 가수 선미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꼬리 (TAIL)'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비틀거리는 선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뮤직비디오 초반에 선미는 머리를 쥐어뜯으며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낯선 공간에서 눈을 뜨게 된 선미는 앞선 분위기와는 달리 당당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선미는 밧줄에 매달린 채 공중에서 춤을 선보이는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선미는 짧지만 파격적인 장면들과 강렬한 색채, 화려한 비주얼로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선미는 지난 10일 새 앨범 '꼬리 (TAIL)'의 컴백 티저를 통해 컴백을 알렸다. 이후 선미는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콘셉트 비디오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했다. 지난 19일에는 앨범 트랙 스포일러 비디오를 통해 신곡의 일부를 공개하기도 했다. 

'꼬리 (TAIL)'는 지난해 6월 발매한 '보라빛 밤(pporappippam)'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 앨범이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꼬리 (TAIL)' 앨범 역시 전곡 작사와 공동 작곡에 이름을 올린 선미는 자신만의 음악적 컬러를 마음껏 선보일 예정이다.

선미는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음악성을 갖춘 아티스트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차별화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선미는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선미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꼬리 (TAIL)'를 발매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