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X구아이나 ‘Demente (Spanish Ver)’ 17일 발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가수 청하가 ‘Demente’의 스페니쉬 버전의 새 싱글을 발매한다. 

청하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Guaynaa(구아이나)와 콜라보한 새 싱글 ‘Demente (데멘테) (Spanish Ver)’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바에 걸터앉아 어딘가를 응시하는 Guaynaa와 눈을 감은 채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는 청하의 모습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며 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Demente’는 청하의 정규 1집 ‘Querencia (케렌시아)’의 수록곡으로, 빌보드 매거진에서 2020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 선정된 세계적 래퍼 Guaynaa (Jean Carlos Santiago)와 컬래버레이션한 정통 라틴 팝 넘버다. 

영국 프로듀서 Rationale, 콜롬비아의 송라이터 Laura Carvajalino Avila가 만든 프로덕션에 청하만의 표현력이 더해지며 신선하고 색다른 트랙을 완성했다. 이에 스페니쉬 버전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Demente’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청하와 Guaynaa가 함께 부른 새 싱글 ‘Demente (Spanish Ver)’는 오는 17일 오후 1시 전 세계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청하,  ‘Demente’ 스페니쉬 버전 새 싱글 발매

청하X구아이나 ‘Demente (Spanish Ver)’ 17일 발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