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꾹꾹이 댄스 뽐내며 "나는 댄스 가수, '유명가수' 비 만나고 싶다"
4월 2일(금) 밤 9시 첫 방송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이 오는 4월 첫 방송을 앞두고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명가수전'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3 멤버들이 명불허전 ‘갓(GOD)유명가수’들과 만나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싱어게인'에서 TOP3에 오른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명가수들이 출연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제일 좋아하는 가수가 누구에요?'라는 질문에 저마다 '최애' 유명가수를 전하는 TOP3의 답변이 담겼다. 

이승윤은 "많이 좋아했던 비 선생님"이라며 가수 비를 '원픽'으로 꼽았다. 이어 "댄스 가수 이승윤입니다"라고 본인을 어필하며 꾹꾹이 댄스, 손가락 웨이브 등 숨겨뒀던 댄스 실력을 뽐냈다.

이어 정홍일은 '싱어게인' 경연에서 선보였던 '마리아' 무대를 소환하며 김아중을 언급했다. 당시 정홍일은 깜짝 하트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마지막으로 이무진은 대한민국 최고의 가왕 조용필을 언급했다. 이무진은 '싱어게인' 경연 당시 조용필의 '꿈'을 선곡해 꿈을 키우며 느껴왔던 감정들을 담담하게 풀어낸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과연 신인 가수 이무진은 한국 가요계의 살아있는 역사 조용필과 만나 노래할 수 있을까.

이 외에도 TOP3는 전인권, 이적, 서태지, 김종국, 혁오, 아이유 등 내로라하는 유명가수들을 소환하며 '행복회로'를 가동했다. '유명가수전'에서는 TOP3가 선배 가수들의 명곡을 재해석하고, 그들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막 무명에서 벗어난 '갓 유명가수' TOP3와 이름만으로 존재감을 증명하는 '갓(GOD) 유명가수'들이 함께 만들어나갈 무대 '유명가수전'은 오는 4월 2일 밤 9시 첫 공개된다.

 

--

JTBC '유명가수전', 이승윤-정홍일-이무진이 가장 만나고 싶은 가수는? 4월 2일 첫 방송

이승윤, 꾹꾹이 댄스 뽐내며 "나는 댄스 가수, '유명가수' 비 만나고 싶다" 
4월 2일(금) 밤 9시 첫 방송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