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랄랄과 치열한 피자 테두리 공방
‘냠냠박사’ 유민상X랄랄, 누텔라 피자 먹방 도전

[문화뉴스 노예진 기자] 유민상과 랄랄의 신규 웹 예능 ‘냠냠박사’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유민상과 랄랄의 군침도는 활약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유튜브 채널 ‘냠냠박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냠냠박사’는 유민상, 랄랄이 배달음식에 진심인 대한민국의 냠냠박사들과 함께 배달음식점 사장님들의 고민을 해결할 기상천외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군침자극 고민해결 리얼리티 웹 예능이다. 배달음식을 맛있게 먹기 위한 비법을 찾으며 침샘을 자극하고, 음식점 사장님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한 아이디어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냠냠박사'
사진='냠냠박사'

지난 19일 공개된 1화에서는 시작부터 ‘피자 테두리’에 대한 대립으로 뜨거웠다. 랄랄이 먼저 단호하게 테두리를 먹지 않는다고 밝힌 반면, 유민상은 “피자 테두리를 안 먹는 사람이 있다는 것 자체가 문제”라며, 테두리를 먹지 않을 거면 씬피자를 시키면 되는 것 아니냐고 반문해 먹지식을 뽐냈다.

유민상과 랄랄은 1화의 고민 의뢰처인 피자 브랜드 ‘피자비토랩’의 피자를 맛보기 위해 ‘사장의 실수 피자’와 ‘알바의 실수 피자’를 주문했다. 곧 피자비토랩 사장님들이 직접 피자를 가지고 ‘냠냠박사’ 촬영장에 등장했다. 유민상과 랄랄은 실수로 토핑을 쏟은 콘셉트의 피자 실물을 보고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두 사람은 난생처음 본 누텔라로 가득 찬 크러스트 모습에 기대감을 표출했다. “원래 꼬다리 안 먹는다”던 랄랄은 피자를 한입 베어 물더니 “생각했던 맛이 아니네, 엄청 잘 어울려요”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반면 정통파 입맛의 유민상은 난해한 표정으로 “어우 난 몰라 이거”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유민상과 랄랄은 앞서 배달 애플리케이션 리뷰들을 살펴보며 “맛에 대한 논란은 없는 듯 하다”고 분석했다. 두 사람은 피자비토랩 사장님들의 메뉴 고민에 대해 ‘비토코인’이라는 기상천외한 솔루션을 제공해 사장님들을 당황케 하는 한편, 시청자들에게 찐웃음을 선사했다.

‘냠냠박사’를 본 시청자들은 “무심코 눌렀다가 홀린 듯이 봤네”, “진짜 킹받게 웃기네”, “첫 화부터 어마어마합니다” 등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