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제공 대가로 이번주 치킨 전메뉴 7000원 할인 성사

사진=냠냠박사 제공
사진=냠냠박사 제공

[문화뉴스 이홍주 기자] 개그맨 유민상과 BJ 랄랄이 '냠냠박사' 3화에서 치킨 브랜드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와 파격 할인 이벤트를 성사시켰다.

'냠냠박사'는 유민상, 랄랄이 대한민국의 냠냠박사들과 함께 배달음식점 사장님들의 고민을 해결할 기상천외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리얼리티 웹 예능이다.

지난 2일(금) 공개된 '냠냠박사' 3화에서는 치킨을 다뤘다. 유민상과 랄랄이 치킨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이를 참고해 치킨집 사장님들의 고민을 상담해 준 것.

두 사람은 시민들을 만나 새로운 치킨 메뉴에 대한 아이디어를 물었다. 유민상은 지나가는 학생들에게 어떤 치킨이 새로 나왔으면 좋겠는지 질문을 던졌다. 학생들은 '라면 스프가 더해진 치킨'에 대한 의견을 전했다.

유민상과 랄랄은 직접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 사장님들을 만나 치킨을 함께 맛보고 본격 솔루션에 들어갔다.

치킨집 사장님들은 파격적인 이벤트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고, 유민상은 명품 가방을 경품으로 한 '치킨 한 마리에 원가 567만 원'짜리 이벤트 안을 제안하여 사장님들을 당혹케했다.

유민상은 신메뉴 아이템으로 시민 아이디어인 '라면스프 치킨'을 제안했고, 사장님들은 이를 흔쾌히 받아들였다.

사장님들은 솔루션 대가로 '치킨 전메뉴 7000원 할인'이라는 파격 조건을 제시했다. 이어 냠냠박사 3화 영상이 공개일로부터 일주일간 10만 이상의 조회수 달성 시 이벤트 기간을 일주일 연장하겠다고 해 유민상과 랄랄을 놀라게 했다.

'냠냠박사'는 대한민국의 냠냠박사들이 배달음식점 사장님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사장님들은 시청자들에게 할인 등의 혜택으로 돌려준다는 기획의도를 살려 재미와 소비자 혜택, 그리고 소상공인 점포 홍보를 취지로 하는 웹 예능이다.

유민상과 랄랄의 군침 도는 활약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유튜브 채널 '냠냠박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