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세 번째 미니앨범 ‘Change’, 오는 7일 오후 6시 발매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가수 김재환이 컴백을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김재환은 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Change (체인지)’의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김재환은 다크한 카리스마로 눈길을 끌었다. 김재환은 밤의 도로를 질주하거나 공중전화 부스에서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등 감정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파워풀하고 화려한 기타 연주는 김재환의 반전 매력을 돋보였다.

특히 감성을 자극하는 기타 사운드와 거친 빗소리에 ‘찾지 않을게’ 음원의 하이라이트 일부가 어우러지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김재환의 미니 3집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는 라틴 리듬 기반의 기타와 풍성한 브라스, 세련된 사운드가 가미된 라틴팝 장르의 곡이다. 헤어진 연인에게 어떤 상황에서도 서로를 찾지 말자는 내용의 애절한 가사가 특징이다.

앞서 김재환은 다양한 무드의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앨범 작업 소감을 담은 ‘Chager Interview (체인저 인터뷰)’ 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특히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를 포함해 다수의 곡 작업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만큼 ‘Change’는 곳곳에 김재환만의 색깔과 개성을 녹여낸 앨범이 될 것으로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김재환 세 번째 미니앨범 ‘Chang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컴백' 김재환,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김재환 세 번째 미니앨범 ‘Change’, 7일 오후 6시 발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