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로드 무비를 감성 묻어나는 5인 조합
Young K-원필이 만든 타이틀곡 'You make Me'

[문화뉴스 노예진 기자] 데이식스(DAY6)는 오는 19일 미니 7집 'The Book of Us : Negentropy - Chaos swallowed up in love'와 타이틀곡 ‘You make Me’ 발매를 기념해 단체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성진, Jae(제이),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긴 완전체 컴백 이미지 2종을 처음으로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사진 속 멤버들은 붉은 석양을 뒤로하고 청춘 로드 무비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바닷가, 클래식카 등 감수성을 자극하는 요소들로 신곡 ‘You make Me’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DAY6는 작년 5월 'Zombie'(좀비)를 발표한 이후 약 1년 만에 완전체로서 새 음악을 완성해 팬들의 반가운 마음이 더욱 커지고 있다. Young K와 원필이 만든 타이틀곡 'You make Me'는 4월의 따스한 봄기운을 가득 담은 희망찬 가사와 새로운 멜로디 전개 방식이 특징이다.

이번 미니 7집은 DAY6가 진행해 온 북 시리즈 'The Book of Us'의 엔딩을 장식하는 앨범이다. 2019년 7월 미니 5집 'Gravity'(그래비티), 10월 정규 3집 'Entropy'(엔트로피), 2020년 5월 미니 6집 'The Demon'(더 디먼) 그리고 작년 8월 Young K, 원필, 도운 3인으로 구성된 유닛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Gluon'(글루온)에 이어 2021년 4월 'Negentropy'가 완성점을 찍는다.

한편 DAY6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Negentropy'를 발매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