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MBC 음악 프로그램 ‘쇼!음악중심’
태민-오마이걸- NCT DREAM-정동원-ITZY-로켓펀치 등 출연
매주 토요일 3시 40분

사진=MBC '쇼! 음악중심'
사진=MBC '쇼! 음악중심'

[문화뉴스 노예진 기자] ‘쇼! 음악중심’ 725회 라인업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되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는 태민, 오마이걸, 우주소녀 더 블랙, NCT DREAM, 프로미스나인, ITZY, 원어스, 로켓펀치, TO1, 정동원, E‘LAST U, 블링블링, BAE173, 트라이비(TRI.BE), PIXY, 더블레스가 출연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태민은 지난 18일 오후 6시 3번째 미니앨범 'Advice'(어드바이스)를 발매했다.

'Advice'는 트랩 비트 위에 마이너한 피아노 선율과 콰이어가 어우러져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R&B 곡으로 가사에는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상대를 재단하는 이들을 향한 경고를 담았다.

태민만의 음악성과 퍼포먼스로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번 파격적인 시도를 선보인다. 한층 진화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가요계에 ‘던던 댄스(DUN DUN DANCE)’ 바람을 불러일으킨 오마이걸의 무대도 공개된다.

공개 32시간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며 오마이걸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했던 ‘던던 댄스’의 뮤직비디오는 14일 오전 기준 국내 유튜브 핫이슈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서도 발매 직후 현재까지 꾸준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밀리언셀러’ NCT DREAM의 첫 정규 앨범 ‘맛(Hot Sauce)’ 무대도 공개된다.

NCT DREAM은 20일 발표된 가온차트(5월 9~15일)에서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으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뿐 아니라 타이틀곡 ‘맛 (Hot Sauce)’ 역시 디지털과 다운로드, BGM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음반, 음원 모두 1위를 휩쓸었다.

‘맛(Hot Sauce)’은 주문을 외우는 듯한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MBC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