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찬희, 재치 있는 입담으로 눈부신 활약
'쇼! 음악중심' 3주간 재정비 돌입

사진=MBC '쇼! 음악중심'
사진=MBC '쇼! 음악중심'

[문화뉴스 이동욱 기자] SF9 찬희가 17일 토요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MBC '쇼! 음악중심' MC에서 하차한다. MC로 합류한 지 약 2년 5개월여 만이다.

2019년 2월 16일 많은 기대 속에서 '쇼! 음악중심'의 MC로 발탁된 찬희는 2년 5개월간 미나, 스트레이키즈 현진, 민주와 함께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찬희는 배우 활동으로 다져진 안정적인 톤으로 매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쇼! 음악중심'에서 매끄러운 진행 솜씨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른 MC들을 자연스럽게 이끄는 리더십을 발휘하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찬희는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쇼! 음악중심'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고 받아 가는 것 같습니다. 항상 따뜻하게 맞아주신 제작진분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MC분들, 그리고 '쇼! 음악중심'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쉽지만 어느 곳에서든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SF9 찬희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연기자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찬희는 MC에서 하차한 후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시청자들에게 꾸준히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찬희는 그동안 드라마 '이미테이션, 가시리잇고, 여신강림, SKY캐슬, 시그널, 화정, 여왕의 교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다.

한편, '쇼! 음악중심'은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7일까지 3주간 결방되며, 재정비 기간을 갖는다. 그 시간에는 도쿄올림픽 경기들이 편성될 예정이다. 이번 주 방송될 733회에는 데이식스, SF9, 전소연 등의 출격이 준비되어있어 장마철 무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밝은 에너지로 매주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쇼! 음악중심' MC로 눈부시게 활약한 SF9 찬희의 마지막 방송은 MBC '쇼! 음악중심'에서 17일 토요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