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11일 극장 개봉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2014년 8월 11일,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팬들을 떠난 명품 코미디 배우 ‘로빈 윌리엄스’의 인생 이야기와 그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다룬 다큐멘터리 전기 영화 '로빈의 소원'이 8월11일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굿월헌팅/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굿월헌팅/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로빈 윌리엄스’는 배우, 코미디언, 성우 등 다채롭게 활동하며 특유의 익살스러운 코미디 연기와 관객에게 희망을 주는 캐릭터들로 전세계 많은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관객들은 그가 영화마다 쏟아내던 ‘능청스러운 애드리브(즉흥연기)’로 크게 웃었고, ‘편안하지만 묵직한 울림을 주는 연기’에서 따뜻한 위로를 받았다.

로빈 윌리엄스는 ‘죽은 시인의 사회’(1989)의 선생님 존 키팅 부터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1992) 지니 등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으로 골든글러브, 아카데미, 그래미상 등, 유수의 시상식에서 수상했다.

박물관은 살아있다/사진출처=네이버 영화
박물관은 살아있다/사진출처=네이버 영화

 2014년 8월11일 전세계 영화팬들에게 존경과 사랑을 받던 배우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큰 충격에 빠졌다.

그 소식에는 약물중독, 우울증, 빚에 관한 소문들이 무성했지만, 그의 아내 ‘수잔 슈나이더 윌리엄스’는 실제로는 그가 남들 모르게 ‘루이소체 치매’라는 희귀한 퇴행성 뇌질환을 앓고 있었다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국내영화 팬들에게 꿈과 희망의 아이콘이었던 명배우 “로빈 윌리엄스”를 마지막으로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로빈의 소원'은 그의 기일에 맞춰 8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