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빅플래닛, 생과일 동결건조 ‘베러픽 과일칩’ 5종 출시
딸기칩, 사과칩, 바나나칩, 감귤칩, 블루베리칩으로 패키지 구성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이 생과일을 동결건조해 신선한 과일의 맛과 향을 유지한 ‘베러픽 과일칩’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베러픽 과일칩’은 △딸기칩 △사과칩 △바나나칩 △감귤칩 △블루베리칩으로 구성됐다.

 

뉴스킨 파마넥스에서 출시한 ‘베러픽 과일칩’ 5종/사진=뉴스킨 제공
뉴스킨 파마넥스에서 출시한 ‘베러픽 과일칩’ 5종/사진=뉴스킨 제공

베러픽 과일칩은 ‘동결건조’ 방식으로 제조해 과일 고유의 풍미와 식감, 건강한 영양소까지 온전히 유지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떠한 첨가제와 보존제도 넣지 않았기 때문에 신선한 과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위생과 품질 관리에도 특히 신경 썼다.  HACCP 생산관리 시스템을 통해 청결하고 위생적인 방법으로 가공했을 뿐만 아니라 미생물, 수분, 관능, 작업 위생, 품질 등 5가지 항목의 검사를 통해 엄격하고 철저히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각 제품은 파우치형 지퍼백에 포장해 휴대성과 보관성을 갖고 있다. 가방에 넣어 외출하거나 먹고 남은 과일칩을 보관하기 용이하다.

뉴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베러픽 과일칩 출시 패키지 구매 시마다 ‘베러픽 블루베리 요거트 큐브’ 1개를 특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뉴스킨 코리아의 카카오톡 채널에서 방영하는 뉴톡쇼핑 라이브 중에만 진행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뉴톡쇼핑 라이브 중 베러픽 과일칩 출시 패키지를 구매할 때마다 ‘베러픽 하루차 샘플 키트’ 2개를 추가 증정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