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유재명-한예리, 공통된 악몽 속 미스터리한 연관성은?
궁금증 증폭! 섬뜩한 악몽 티저 영상

 

[문화뉴스 박준아 기자] 9월 22일 수요일 첫 방송을 확정한 tvN ‘홈타운’의 ‘악몽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유재명, 한예리의 악몽과 미스터리한 사건들의 연관성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2021년 하반기 웰메이드 기대작 tvN 새 수목드라마 ‘홈타운’은 1999년 사주시, 연이은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유재명 분)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여자(한예리 분)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엄태구 분)에 맞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tvN '홈타운' 악몽 티저 영상 스틸 (사진= tvN 제공)
tvN '홈타운' 악몽 티저 영상 스틸 (사진= tvN 제공)

 

이번에 공개된 악몽 티저 영상은 공통된 악몽에 시달리는 유재명(최형인 역)과 한예리(조정현 역)의 모습으로 시작해, 믹스 테이프와 수많은 사진이 도배된 방안, 주술이 펼쳐지고 있는 광경이 뒤집힌 채 펼쳐져 미스터리함을 배가시키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정체불명 여인의 검은 손이 한예리의 목을 조여들어 섬뜩함에 보는이들에게 등골을 서늘하게 만든다. 

두 사람이 동시에 악몽에서 깨어나며 끝나는 티저영상은 이들이 공통된 악몽을 꾸는 이유가 무엇이고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인지 드러나지 않은 비밀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홈타운’은 2021년 9월 22일(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