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리허설 영상 공개, 짙은 여운을 선사하는 추억여행!
오는 10월 31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 공연

뮤지컬 '사랑했어요'/사진= ㈜호박덩쿨 제공
뮤지컬 '사랑했어요'/사진= ㈜호박덩쿨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故김현식 명곡의 향연으로 짙은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뮤지컬 <사랑했어요>의 드레스 리허설 하이라이트 중계가 오늘 저녁 6시,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드레스 리허설은 실제 공연 의상과 분장을 완벽하게 갖추고 진행되는 마지막 총 연습으로 뮤지컬 <사랑했어요>가 세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故김현식의 주옥 같은 명곡으로 엮어낸 뮤지컬인 만큼 음악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스토리를 이번 드레스 리허설 영상 공개를 통해 제대로 느껴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될 드레스 리허설 영상은 ‘당신의 모습’, ‘바람인 줄 알았는데’, ‘추억 만들기’, ‘사랑할 수 없어’, ‘여름밤의 꿈’ 등 故김현식의 숨겨진 명곡까지 주요 하이라이트 장면마다 조장혁, 정세훈, 성기윤, 홍경인, 고유진, 김용진, 세븐, 강승식(빅톤), 박정혁, 선율(업텐션), 신고은, 박규리, 임나영, 위양호, 고혜성, 김미려, 김나희 등 전 배우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시각적인 재미를 배가시켜주는 화려한 LED 영상과 다채로운 세트, 눈길을 사로잡는 현란하고 에너지 넘치는 안무 등 풍성한 볼거리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드레스 리허설 하이라이트 중계가 시작되는 9월 2일(목) 오후 6시부터 9월 5일(일) 자정까지 전 예매처에서 VIP/R석 35%, S/A석 40%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한편,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오는 10월 31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