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LOCO' MV, 28일 유튜브 5000만 뷰 넘어섰다!
정규 1집 'CRAZY IN LOVE', 한터차트와 가온차트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

 

ITZY 'LOCO' 뮤비 5000만 뷰 돌파 기념 축하 이미지 (사진 = JYP 엔터테이먼트 제공)
ITZY 'LOCO' 뮤비 5000만 뷰 돌파 기념 축하 이미지 (사진 = JYP 엔터테이먼트 제공)

 

[문화뉴스 박준아 기자] ITZY(있지)의 정규 1집 타이틀곡 'LOCO'(로꼬)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5000만 뷰를 돌파하고 글로벌 대세 활약을 입증했다.

지난 24일 발매된 ITZY의 데뷔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의 타이틀곡 'LOCO' 뮤비가 중독성 강한 사운드, 파워풀한 군무, 화려한 세트로 보는 재미를 가득 채우며 28일 유튜브 조회 수 5000만 회를 넘어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첫 정규 음반 'CRAZY IN LOVE'는 국내외 여러 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27일 기준 한터차트 음반 일간 차트와 가온차트의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25일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이틀 연속 1위를 했다. 또 발매 당일 해외 1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비롯 글로벌 음악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도 선전하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최근 ITZY는 미국 NBC의 유명 TV 프로그램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첫 출연해 글로벌 인기 상승세를 뽐냈다. 아울러 해당 프로그램에서 신곡 'LOCO' 무대를 선사하고 전세계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었다.

Z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 ITZY는 당당함을 잃지 않는 그룹만의 매력을 함축한 신곡 'LOCO' 활동을 통해 글로벌 K팝 팬들을 힘차게 끌어당기고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