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무대에 9년 만에 다시 서게 되어 정말 기쁘고 설렌다" 소감밝혀
쿠팡플레이로 시청 가능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5회 호스트로 배우 조여정의 출연을 확정했다. 

 

SNL코리아 6회 호스트 배우 '조여정'/사진=SNL코리아 제공
SNL코리아 6회 호스트 배우 '조여정'/사진=SNL코리아 제공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만에 돌아온 <SNL 코리아>의 5회에 배우 조여정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전세계를 휩쓴 영화 <기생충>에서 순수하면서도 능청스러운 매력의 캐릭터 ‘연교’ 역을 통해 예상외의 웃음과 독보적인 개성을 보여준 조여은 제40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드라마 <하이클래스>, <바람피면 죽는다>, <99억의 여자> 등 브라운관까지 종횡무진 오가며 한계 없는 스펙트럼의 필모그래피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2012년 <SNL 코리아> 시즌 2에 이어 새롭게 돌아온 <SNL 코리아>와 9년만의 재회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 더욱 완벽해진 크루진과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해 호기심을 더한다.

이에 조여정은 “2012년 출연 이후 늘 다시 하고 싶은 마음에 기다렸던 SNL 무대에 9년 만에 다시 서게 되어 정말 기쁘고 설렌다. 새로워진 SNL 크루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즐거움 전해드리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혀 이번 쇼에서 보여줄 한층 강력해진 웃음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이어 10월 9일(토) 6회 방송에는 글로벌 인기 아이돌 NCT 127이 출연을 앞두고 있어 기대를 한층 더하고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