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2일 저녁 7시 30분 공연

유다빈 밴드/사진=인디View 제공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슈스케 출신 유다빈 밴드가 인디음악 씬의 대표 매거진인 ‘인디View’와 ‘스페이스홍’이 공동으로 기획하는 공연 <널 위한 Music> 시리즈에 출연한다.

<널 위한 Music>은 매 공연 신인 혹은 유망한 아티스트들을 섭외하여 관객들에게 소개하고, 공연업계의 활성화와 아티스트와 공연업계 종사자들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기획된 공연이다.

가수 유다빈은 ‘슈퍼스타K 2016’에서 TOP10에 진출하는 등 얼굴을 알렸고 최근 민트페이퍼의 컴필레이션 Bright#10에도 선정되었다. 같은 밴드의 멤버 이준형도 함께 Bright#10에 선정되며 탄탄한 음악성을 보여주었다.

올해 ‘유다빈 밴드’는 4장의 싱글과 1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며 많은 전문가들과 대중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최인 인디View와 스페이스홍은 모든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하기 위해 준비 중이며 앞으로도 김훨, 전기장판 등의 인디 씬의 유망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계속해서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다빈 밴드가 출연하는 <널 위한 MUSIC vol.7>는 11월 12일 저녁 7시 30분에 공연 될 예정이다. 본 공연의 예매는 스페이스홍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