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낭만을 담은 '나랑 크리스마스 보낼래?'

[사진 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사진 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문화뉴스 박재영 기자] 힙합 아이돌 JIN(진)이 감미로운 크리스마스 송을 들고 돌아온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JIN(진)의 신곡 '나랑 크리스마스 보낼래?'가 발매된다. 올해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여덟 번째로 발매하는 싱글 '나랑 크리스마스 보낼래?'는 올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곡으로 잔잔하고 진심을 가득 담은 로맨틱한 가사가 포인트다.

이번 싱글 앨범에 대해 JIN(진)은 "사람 간의 만남과 그 정에 대한 소중함이 더 느껴지는 요즘 다들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캐롤처럼 화려하고 신나는 음악도 좋지만 잔잔하고 진심을 가득 담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만든 음악"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매월 발매하는 싱글 앨범마다 화려한 비주얼과 다양한 음악 스타일로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는 JIN(진)의 신곡 '나랑 크리스마스 보낼래?'는 설레는 가사에 일렉기타지만 따뜻한 감성의 R&B 곡이다. 

댄스팀 D.O.B의 리더로 활동한 JIN(진)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5' 동방신기 특집에 '홍대 윤호'라는 타이틀로 출연, 대중에게 스타성을 어필하며 힙합 아이돌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한편, 로칼하이레코즈 대표 힙합 아이돌 JIN(진)의 따뜻한 감성의 캐롤 싱글 앨범 '나랑 크리스마스 보낼래?'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