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맛의 향연으로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 선사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연시가 다가왔다. 이런 특별한 날에 행복하고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고 싶은건 누구나 생각할 것이다.  서울드래곤시티에서는 이런 특별한 날을 위해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페스티브 프로모션’은 10여 개의 호텔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부터 크리스마스에 달콤함을 더해줄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까지 풍성하게 구성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프리미엄 인터내셔널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12월 한 달간 BBQ 메뉴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구성된 뷔페 메뉴를 진행한다. 이용객 모두에게 스파클링 와인 1잔씩을 무료로 제공한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로스티드 터키와 비프 웰링턴 등 스페셜 메뉴가 추가되며 페어링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해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설레는 연말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과 안락한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미식회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홀리데이’ 패키지도 준비됐다.

패키지는 객실 투숙 1박 및 다이닝 식음 혜택과 함께 부대 시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시 ▲‘THE 26’의 프리미엄 한식 반상 또는 양식 메뉴 ▲‘알라메종 델리’의 시그니처 홀 케이크 ▲’인 룸 다이닝’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버거 세트와 맥주 등 10가지 다이닝 메뉴 중 한가지를 선택해 취향에 맞는 미식과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12월 한달 간 3종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산타 케이크’,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 ‘미니 산타 케이크’ 2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서울 도심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즐겨보는 건 어떨까.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