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
12월 3일부터 2022년 1월 2일까지 공연

3년 만에 돌아온 2021 최현우 THE BRAIN이 12월 3일(금) 개막한/사진=라온플레이 제공
3년 만에 돌아온 2021 최현우 THE BRAIN이 12월 3일(금) 개막한/사진=라온플레이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마술사 최현우의 대표 매직 콘서트 2021 최현우 <THE BRAIN>(이하 <더 브레인>)이 12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한다.

2022년 1월 2일까지 단 4주간 공연 되는 <더 브레인>은 환상적인 볼거리로 특별한 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막 전부터 마술사 최현우와 <더 브레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실시간으로 로또 1등 당첨 번호를 맞추는 예언 마술을 성공하며 외신에도 소개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연말 인기 공연으로 풍성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4인 예매 혹은 백신 2차 접종 완료 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수험생은 최대 40%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예매 플랫폼 ‘매표소’에서 예매 시 공연의 감동을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는 포토 티켓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더 브레인>은 데뷔 25주년 맞은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최현우의 노하우를 축적한 공연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멘탈매직을 만날 수 있다. 

마술사 최현우가 기획한 대표적인 공연 브랜드로 마술의 퍼포먼스 요소와 심리학, 뇌과학, 행동과학 등의 과학 전문 지식을 융합한 매직 콘서트다. 

이번 시즌은 3년 만의 공연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마술과 관객 전원이 참여하는 마술로 몰입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공연 클라이맥스에서는 퍼즐 조각처럼 연결되어 있는 멘탈매직의 비밀이 공개된다. 멘탈매직을 포함한 다양한 마술과 풍성한 볼거리로 2021년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더 브레인>은 마스크 착용, 문진표 작성, 체온 모니터링, 좌석 거리두기 등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 하에 공연될 예정이다. 12월 3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하여 2022년 1월 2일까지 공연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