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진동&송운화가 직접 보내준 개봉 고지 영상 공개

시공간 초월 판타지 로맨스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가 오는 1월 국내에 정식으로 개봉한다.

사진= 그린나래미디어 제공
사진= 그린나래미디어 제공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는 붉은 실로 인연을 맺어주는 ‘월하노인’이 된 샤오룬이 현생에서의 연인이었던 샤오미에게 새로운 사랑을 찾아주는 임무를 맡으며 벌어지는 시공간 초월 판타지 로맨스 영화이다.

사진= 그린나래미디어 제공
사진= 그린나래미디어 제공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로 수많은 소녀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 첫사랑 레전드 ‘가진동’과 '나의 소녀시대'부터 '안녕, 나의 소녀', '나의 청춘은 너의 것'까지 흥행 불패 신화를 쓴 로코퀸 ‘송운화’, '반교: 디텐션'으로 영화제 신인상을 싹쓸이한 라이징 스타 ‘왕정’이 주연을 맡아 기대감을 모은다.

연출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감독 ‘구파도’가 맡았으며 현재 2주 연속 대만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어 싱가폴, 홍콩, 일본 등 아시아 전역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사진= 그린나래미디어 제공
사진= 그린나래미디어 제공

가진동과 송운화 두 주인공이 대한민국의 1월 개봉을 안내하는 특별 개봉 고지 영상을 보내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송운화 배우는 모든 멘트를 한국어로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NG 컷까지 이어지는 두 배우의 심쿵 케미는 영화 속에서 두 배우가 보여줄 연기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 오는 1월 개봉.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