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의 실험실부터 스위스의 호숫가까지!
디테일한 포토존 앞 끊이지 않는 관객들의 발걸음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포토존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포토존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웅장한 포토존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극장 로비는 공연 관람 전후 포토존 앞에서 추억을 쌓고 있는 관객들로 가득해 공연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특히, 무대 위 세트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또 다른 작은 무대가 구현되어 관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해당 포토존은 주인공 ‘빅터’가 ‘괴물’을 탄생시키는 순간의 실험실, ‘괴물’이 아픈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담담하게 담아내는 호숫가, 그리고 극의 주요 장면에 빠짐없이 등장하는 다리 위를 콘셉트로 한 세 공간으로 구현됐다.

이번 시즌의 포토존을 제작한 서숙진 무대 디자이너 “극 중 ‘상처’라는 넘버를 부르는 숲 속이 공연을 처음 보는 관객들에게 여러 각도의 상상을 안겨주는 임팩트 있는 장면이라 생각해 구현했다.”며, “이번 포토존은 무대에 있는 세트에서 천장 모빌과 조명을 추가해 좀 더 화려한 느낌을 주려고 했다. 어려운 시국에도 공연장을 찾아주신 관객분들이 로비에 들어오자마자 기쁘고 행복하길 바랐다.”며 포토존 제작 이유에 대해 밝혔다. 

제작사 측은 “이번 시즌 ‘프랑켄슈타인’은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기다려 주신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포토존 제작 과정에서 무대 디자이너와 여러 차례 협의했다. ‘프랑켄슈타인’이 코로나 19로 지친 분들을 위로하고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초 행복한 시간을 가득 안겨줄 수 있는 작품이 되기를 바란다”며 공연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다양한 즐거움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올 겨울 최고의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민우혁, 전동석, 규현, 박은태, 카이, 정택운, 해나, 이봄소리, 서지영, 김지우, 이희정, 서현철, 김대종, 이정수 등 압도적인 캐스팅과 함께 내년 2월 20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