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벨에포크' 감독의 로맨스 영화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카페 벨에포크'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의 로맨스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이 1월 20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은 유명 스타 작가 빅터 아델만과 그의 뮤즈인 아내 사라 아델만의 45년간의 특별하고 드라마틱한 러브 스토리와 필명 ‘아델만’에 숨겨놓은 둘만의 비밀을 담은 이야기.

니콜라스 베도스 감독 특유의 위트 있는 연출과 대사가 담긴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은 제43회 세자르영화제 여우주연상, 데뷔작품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올해 칸영화제 폐막작을 장식하며 프랑스 대세 감독으로서의 저력을 보여준 니콜라스 베도스는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에서 그의 전 연인이었던 도리아 틸리에와 공동 주연, 공동 각본을 도맡아 현실 커플로서의 리얼한 호흡을 담아냈다.

사진=라이크콘텐츠 제공
사진=라이크콘텐츠 제공
사진=라이크콘텐츠 제공
사진=라이크콘텐츠 제공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빅터와 사라의 찬란했던 45년간의 사랑을 다이나믹하게 담아내어 기대감을 자극한다.

타자기 앞에 앉은 빅터의 장면으로 시작한 영상은 특별했던 러브 스토리에 대해 입을 여는 사라의 모습으로 이어져 어딘지 범상치 않을 것만 같은 둘의 사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라이크콘텐츠 제공
사진=라이크콘텐츠 제공
사진=라이크콘텐츠 제공
사진=라이크콘텐츠 제공

카피 “우리의 인생과 소설은 아델만에 의해 쓰여졌다”에 이어 둘의 뜨거웠던 첫 만남으로 이어진 영상은 곧 사라의 열정적인 짝사랑으로 이어지며 과연 사라가 어떻게 빅터를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을지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영상은 “인생의 가장 찬란한 챕터는 뜨거운 사랑이다”라는 낭만적인 카피와 함께 마무리되어 빅터와 사라의 사랑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아델만' 오는 2022년 1월 20일 개봉.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