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SF9
유니버스 신곡 SF9 ‘Savior’ 콘셉트 포토/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제공
유니버스 신곡 SF9 ‘Savior’ 콘셉트 포토/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제공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SF9의 역대급 비주얼이 담긴 9인 9색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F9 신곡 ‘Savior(세이비어)’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SF9은 유니버스 비밀의 문을 지키는 수문장으로 분해 강렬한 눈빛과 빈틈없는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SF9 멤버들은 품위 있고 기품 넘치는 자태의 제복 차림과 함께 칼, 방패 등 수호자를 상징하는 전통 아이템을 매치해 분위기를 압도한다. 수문장 콘셉트에 걸맞은 고풍스러운 문을 활용한 세트가 어우러지며 유니버스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2016년 데뷔한 SF9은 ‘오솔레미오 (O Sole Mio)’, ‘질렀어’, ‘예뻐지지 마', ‘Trauma’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앨범마다 성장하는 모습으로 저력을 증명하고 있는 SF9은 이번 유니버스 뮤직과의 협업을 통해 또 한 번 음악적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신곡 ‘Savior’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Tag
#SF9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