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8시 30분 방송

'연애의 참견3'/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제공
'연애의 참견3'/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연애의 참견3'가 한 시간 더 빨리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3일 KBS Joy 측은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가 오는 4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고 알렸다. 

기존 방송시간보다 약 1시간을 당겨 8시 30분으로 시간대를 변경한 것으로, 이로 인해 시청자들은 조금 더 일찍 '연애의 참견3'를 만날 수 있게 된다. 

'연애의 참견3'는 최근 100회를 맞이한 KBS Joy 장수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8년 시즌1으로 시작해 현재 시즌3까지 매 회 차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시청자들의 놀랍고도 공감 가는 사연들에 MC 서장훈ㆍ김숙ㆍ한혜진ㆍ주우재ㆍ곽정은의 따뜻한 공감과 위로가 담긴 조언, 다양한 연기자들의 드라마 출연 및 활약 등의 시너지가 계속될 예정.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