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이 공연을 앞두고 셋리스트 일부가 담긴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셋리스트 스포일러 이미지에는 '방아요', '보약같은 친구', '효도 합시다' 세 가지 곡이 공개된 것 외에 나머지 곡 리스트가 공개되어 있지 않아 팬들 사이에서 다양한 추측과 호기심을 낳고 있다.

 

미스트롯2 TOP4 전국투어 '소리꽃', 제주콘서트 앞두고 '깜짝 포즈'/사진=아츠로 제공
미스트롯2 TOP4 전국투어 '소리꽃', 제주콘서트 앞두고 '깜짝 포즈'/사진=아츠로 제공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방송 이후 2022년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첫 전국투어 콘서트는 그동안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무대들은 물론 어디에서도 선보인 적이 없는 최초 공개 무대 그리고 지난해 11월 14일 발매된 ‘미스트롯2’ TOP4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수록곡에 이르기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내일은 미스트롯2' TOP4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네 사람은 방송이 아닌 콘서트장에서 팬들과 처음으로 교감하는 자리인 만큼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습을 이어가고 있으며 첫 시작이 알릴 제주 공연에서 감탄을 자아낼 환상적인 라이브와 오감을 자극할 퍼포먼스로 그동안 보내온 응원과 사랑에 보답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릴 제주 공연은 오는 1월 22일 오후 2시와 7시 ICC제주 탐라홀에서 개최되며 현장 판매 티켓의 경우 당일 콘서트 시작 30분 전까지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