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토)부터 2.2(수)까지 설 연휴 특집 편성

'뱀파이어소녀 달자' 포스터
'뱀파이어소녀 달자' 포스터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CJ ENM 투니버스가 2022년 임인년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월 29(토)부터 2월 2일(수)까지 설 특집 편성을 선보인다.

먼저 연휴 시작인 1월 29일(토)에는 투니버스 신작 애니메이션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전 9시에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그의 조수 월크의 디저트 메이크오버쇼 <브레드 이발소3>가 방영되며, 뒤이어 오전 9시 45분부터는 달콤오싹 코믹 시트콤 <뱀파이어소녀 달자>가 방송된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절대 흔하지 않은 일상을 담은 ‘흔한남매의 안흔한일기4’가 방영되며, 오후 3시 30분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설날 특집 스페셜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1월 30일(일)은 전설 속 보물을 찾아 떠난 뽀로로의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을 비롯해 고립된 무인도에서 탈출한 주인공 ‘척’의 모험담 <라바 아일랜드 무비>, 호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 가족의 여행기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사라진 아빠> 등이 오전 7시부터 오후 3시까지 방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종합 예능 드라마 크리에이터 ‘민쩌미’의 1인 다역 상황극 콘텐츠 <민쩌미>가, 저녁 8시부터 밤 11시까지는 패러디 애니메이션 <총몇명>이 몰아보기 특집으로 방송된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포스터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포스터

다음날인 1월 31일(월)에는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극장판과 몰아보기 특집이 마련됐다. 

2월 1일(화)에는 <신비아파트: 금빛도깨비와 비밀의 동굴>, <극장판 안녕 자두야>, <포켓 몬스터 – 뮤츠의 역습>, <슈퍼배드>가 방영되며, 2월 2일(수)에는 <안녕 자두야 스페셜: 효녀자두&엄지공주>,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 <슈퍼배드2>, <극장판 요괴워치잼 요괴학원Y: 고양이는 히어로가 될 수 있을까> 등이 방영돼 기대감을 높인다.

더불어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2일(수) 오후 5시 30분에는 <몬스터 호텔2>, 오후 7시에는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를 재해석한 <레드 슈즈> 등 국내외 수작 애니메이션 영화들이 방영될 예정이다.

이 외 자세한 2022년 설 특집 편성표는 투니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CJ ENM 제공)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