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준 '하데스타운' 성료 소감 “'하데스타운' 통해 희망 전할 수 있어 기뻐”

뮤지컬 '하데스타운' 지현준/사진= 에스앤코 제공
뮤지컬 '하데스타운' 지현준/사진= 에스앤코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배우 지현준이 뮤지컬 '하데스타운'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현준은 지난 27일(일)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 뮤지컬 '하데스타운'을 성황리에 마무리, 지난 21년 9월 7일(화)부터 22년 2월 27일(일)까지 약 5개월 동안 무대에서 날개 돋친 활약을 펼치며 관객들과 호흡했다.

전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으로 한국에서 초연한 뮤지컬 '하데스타운'은 그리스 오르페우스 신화에 현대적인 설정을 얹은 작품으로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한 에우리디케를 되찾기 위해 지하 세계로 향하는 오르페우스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지현준은 지하 세계의 주인이자 왕, 지하 광산 하데스타운을 운영하는 하데스 역을 맡아 거대하고 웅장한 저음과 진득한 연기력으로 극 전체의 중심을 잡으며 극의 몰입을 더욱 끌어올렸다. 

이에 지현준은 “뮤지컬 '하데스타운'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배우로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준 작품입니다. 당장의 배고픔과 어려움에 삶의 바람이 많던 에우리디케에게 사랑의 노래와 살아 있는 기분을 전하는 오르페우스를 통해 잊고 지냈던 당연한 것들을 돌아보게 되고, 살아날 수 있게 다시 마음을 써봅니다. 봄이네요. 새로운 봄에 마치게 되는 것도, 끝까지 희망을 전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아 감사합니다. 마지막까지 '하데스타운'을 사랑해주시고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애틋한 소감을 전했다.

이렇게 뮤지컬 '하데스타운', '아마데우스', '명동로망스' 뿐만 아니라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하이에나', '원티드'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내보이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지현준은 뮤지컬 '하데스타운' 지방 공연으로 다시 한번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