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18일 공개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웰메이드 신곡 'MANIAC'(매니악)으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새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오픈하고 곡 분위기를 암시하는 듯한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여 전 세계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이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MANIAC'을 비롯해 '거미줄', 'Charmer'(차머), '땡', 'Lonely St.'(론리 스트리트), '피어난다 (방찬, 리노, 승민, 아이엔)', 'Muddy Water (창빈, 현진, 한, 필릭스)'(머디 워터)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MANIAC'은 정규 1집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를 함께 작업해 '마라맛 음악'의 진수를 보여준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과 작가 베르사최(VERSACHOI)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노래다. 

또한 쓰리라차를 주축으로 리노, 현진, 필릭스, 승민, 아이엔까지 멤버 전원이 신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스트레이 키즈가 가진 특색을 십분 살렸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거침없는 인기 상승세를 견인할 'ODDINARY'와 타이틀곡 'MANIAC'은 오는 3월 18일 오후 1시에 감상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