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새 앨범 ‘Seoul’ 트랙리스트 공개/사진=쇼파르엔터테인먼트
볼빨간사춘기, 새 앨범 ‘Seoul’ 트랙리스트 공개/사진=쇼파르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벡현석 기자]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가 신보 ‘Seoul’의 트랙리스트와 아트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Seoul’을 포함하여 ‘Love Story’, ‘아름다운 건’, ‘In the mirror’, ‘별’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안지영은 초록빛으로 물든 서울의 대표 장소들 사이에서 밝은 미소를 보이며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각 콘셉트마다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모습들이 인상적인 아트 필름은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앞으로 공개될 컨셉 포토와 티저에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우주를 줄게’, ‘썸 탈꺼야’, ‘여행’ 등 직접 작사, 작곡한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앨범 또한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더욱 성장한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Seoul’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5월 14일부터 15일까지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