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야외 공연프로그램이 5월 1일 평창 바위공원에서 열린다.

(주)멜로디아일랜드는 2022년, 강원도 평창을 베이스로 한 지역의 젊은 예술가들과 메인스트림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와의 교류를 지향하는 온라인 공연 콘텐츠 P.S.R (Pyeongchang Skyroof Radio) 을 론칭했다.

 

참여형 야외 공연프로그램이 5월 1일 평창 바위공원에서 열린다./사진=(주)멜로디아일랜드

 

그 첫 번째 기획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아이부터 중장년 층까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야외 공연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한다.

5월 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평창 바위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스페인이비자 Ethnicanet 레코드 소속 아티스트이자 레이블 매니저로 스위스 Shankra 등 세계적인 페스티벌의 헤드 라이너로 활동 중인 Psy-trance DJ 겸 프로듀서 Young Kim이 내한 공연을 펼친다.

또, 국내 일렉트로닉 신의 베테랑 DJ Nova, NaturalHigh, PsyKo의 DJ 공연 외에도 서아프리카 만뎅음악 기반의 월드뮤직밴드 젬베콜라의 타악 공연과 고수 정동훈의 굿놀이가 펼쳐진다.

이와 함께, 종전과 평화를 기원하는 작가 초연의 네이처 아트와 페이스페인팅, 화가 장효선의 전시와 라이브 페인팅이 열려 장기간 대면 공연과 야외 축제를 즐기지 못한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연은 평창도시문화재단의 후원과 ING Ent, 금당아트밸리, 평창에어(주)의 협찬으로 제작되며 추후 Twitch와Youtube 의 멜로디아일랜드 채널을 통해 공연실황을 공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