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2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

사진=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제공
사진=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오늘(22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프로듀서 김수현, 연출 황윤찬) 측은 22일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신과 함께 시즌3’는 과거로 데려가는 미스터리 공간 ‘신카페’에서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매회 특정 연도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시절을 풍미한 ‘추억의 스타’를 게스트로 초대해 추억 여행을 떠난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동엽은 “성인 영화에 출연 했어”라며 갑작스럽게 고백했다. 예상치 못한 발언에 MC들과 게스트 모두가 말을 잇지 못한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박선영은 무슨 역할인지 물었고, 신동엽은 “주인공 친구···바라보는 거”라는 대답에 박선영은 “뭘 봐? 몰래?”라고 덧붙여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여기에 김수로가 영화 속 성인 영화 감독 역할을 맡아 역할 체험을 위해 실제 성인 영화 촬영 현장에 방문했던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국민 MC 신동엽의 성인 영화 출연 고백 현장은 오늘(22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과 함께 시즌3'의 방송 VOD를 감상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