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다, 지창욱 X 최성은과 호흡

배우 김바다/사진=빅픽처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바다/사진=빅픽처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배우 김바다가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에 출연한다.

김바다가 출연하는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최성은 분)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황인엽 분)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지창욱 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다.

김바다는 극 중 박 경사 역을 맡는다. 박 경사는 김 경위와 함께 마을에 일어난 실종 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리을을 쫓는 인물로 극 전개의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바다는 “원작으로도 유명한 ‘안나라수마나라’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다”며 촬영 기간 내내 함께했던 사람들과 즐겁게 작업해 유독 애정이 크다. 좋은 작품을 즐겁게 참여했던 그 소중한 에너지들이 많은 분께 잘 전달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배우 김바다는 2015년 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을 시작으로 연극 ‘분장실’, ‘나쁜자석’, ‘벙커 트릴로지’, ‘오펀스’와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인사이드 윌리엄’, ‘데미안’ 등 다양한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섬세하게 표현해 대학로의 믿고 보는 배우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 ‘사생활’, ‘러브씬넘버#’ 등에 출연하며 무대에서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올해에는 연극 ‘펜스너머로 가을바람이 불기 시작해’와 뮤지컬 ‘스메르쟈코프’, ‘비더슈탄트’ 그리고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까지 캐스팅된 그의 행보는 현재 진행 중이다.

한편, ‘안나라수마나라’는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