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부산 Gallery the SKY에서 전시회 개최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최근 tvN드라마 ‘고스트 닥터’ 에서 센(강렬한)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성공한 배우 이태성이 온전한 화가 이태성으로 대중들과 함께 그림을 통해 소통한다.

이태성은 6월 25일 부산 Gallery the SKY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부산 해운대 엘씨티 100층에 위치한 Gallery the SKY는 작가와 관객에게 매혹적인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화가 이태성, 작품 그리는 모습까지도 화보
화가 이태성, 작품 그리는 모습까지도 화보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갤러리 이기도 하다. JonOne, Thomas Vuille, Crash, L’Atlas 등 국내 외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고있는 작가들과의 기획 전시를 진행해왔다.

이태성은 ’지난 첫 전시회에선 감정(emotion)이란 주제로 전시를 했으며, 이번에 부산에서 열리는 전시회의 타이틀은 this, appear(부제:사라지는 소중함을 마주할 때)이며 빛(light)과 숨(breath)을 주제로 중첩과 레이어를 통해 빛과 숨의 결들을 쌓아 표현했다고 한다.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태성은 "전시를 통해 배우 이태성이 아닌 화가 이태성의 모습을 보는 사람들에게 진정성 있는 작품으로 깊은 울림이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그림으로 소통하고 응원해주신 만큼 보답하겠다. 그리고 이번 전시회에서 화가 이태성의 그림이 어떨지 기대해 달라"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번 전시회는 다양한 색감과 대형 사이즈의 작품 20여 점이 선보일 예정이며, 한 달간 ’갤러리 더 스카이 (1F, 100F)‘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