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썸머 페스티벌은 보통 야외에서 오랜 시간 진행되는 만큼 편안한 착용감의 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따라서 몸에 달라붙는 실루엣보다는 여유롭게 떨어지는 핏의 제품과 코튼, 린넨 등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된 아이템을 추천한다. 

그 중에서도 트렌디한 실루엣을 연출해 주는 크롭 티셔츠나 탁월한 체형 커버와 활동성을 자랑하는 원피스는 여성들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사진=의류 비욘드클로젯 / 모자,가방,목걸이 MLB / 신발 엠무크 제공
사진=의류 비욘드클로젯 / 모자,가방,목걸이 MLB / 신발 엠무크 제공

빈티지한 무드를 강조하는 것도 스타일리시한 페스티벌 룩 완성을 위한 방법 중 하나이다. 페이즐리, 플라워, 체크 등의 패턴을 활용하면 페스티벌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다.

열심히 준비한 페스티벌 룩이 뭔가 아쉽게 느껴진다면 액세서리를 활용해 볼 것. 센스 있고 엣지있는 액세서리 하나면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완벽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무심하게 눌러쓰기만 해도 쿨해 보이는 버킷 햇과 볼캡은 잊지 말아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캐주얼한 옷차림에 잘 어울리면서도 시원해 보이는 실버 액세서리와 톡톡 튀는 컬러감의 미니백 또한 스타일 지수를 한껏 올려주는 코디 아이템이니 놓치지 말고 매치해 보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