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X문가영 '링크', 설렘 음악으로 간직한다...OST 스페셜 앨범 발매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어비스컴퍼니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어비스컴퍼니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의 OST가 스페셜 앨범으로 발매된다. 

오늘(26일)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링크’ OST 실물 음반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어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링크’ OST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이번 ‘링크’ OST 앨범은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사이코지만 괜찮아’, ‘그 해 우리는’ 등에 참여한 남혜승 음악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탄생되었다. 이번 앨범에는 9곡의 가창곡과 극의 분위기와 몰입도를 극대화시킨 BGM트랙이 함께 수록된다.

앨범에는 기적처럼 서로의 삶에 흘러든 계훈(여진구 분)과 다현(문가영 분)의 서사를 꾸며주었던 OST Part.1 오존(O3ohn)의 ‘내 마음속 너의 강’, 편안한 어쿠스틱 선율로 따스한 위로와 안부를 건네는 Part.2 (여자)아이들 민니의 ‘너의 하루를 묻고 싶어’, 어린 시절부터 이어져온 두 사람의 인연을 그네에 빗대어 쓴 OST Part.3 김뮤지엄(KIMMUSEUM)의 ‘그네’, 이어진 듯 생생하게 느껴지는 감정과 두근거림을 서정적인 선율로 풀어낸 OST Part.4 세븐틴 승관의 ‘Pit a Pat’이 수록됐다.

또한, 베일에 싸인 아름답고 비밀스러운 동네 지화동의 테마 OST Part.5 Janet Suhh(자넷서)의 ‘Unknown World(Prod by. 남혜승)’와 ‘You I’ve Missed’, 계훈과 다현의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 OST Part.6 멜로망스의 ‘링크’,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한 걸음 가까워지는 마음을 그려낸 OST Part.7 로시의 ‘Step by Step’, 그리고 미공개곡인 김기원의 ‘Connect’까지 총 9곡의 가창곡이 담겨있다.

‘링크’ OST 실물 음반에는 드라마 속 장면들을 담은 64p 상당의 포토북과 포토카드(3종),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를 제공된다.

한편 '링크' OST 스페셜 앨범은 오늘(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