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전설의 K-POP 특집 2부
'놀면 뭐하니?' 인력사무소 두 번째 이야기
'그것이 알고싶다' 증발과 구조신호 - 양산 모녀 실종사건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토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불후의 명곡 (KBS)

29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79회는 '전설의 K-POP' 특집 2부로 꾸며지며 플라워, KCM, 가희, 박재정, GHOST9 등 5팀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전설의 K-POP 특집에서는 K-POP 역사를 통틀어 굵직한 획을 그은 전설적인 곡들이 출연자들의 매력과 색깔로 재해석 된다.

사진 = KBS
사진 = KBS

1세대부터 현재까지 시대를 풍미했던 K-POP의 새로운 명곡을 다루며 그 시절의 추억을 소환함과 동시에 새롭게 탄생한 무대의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10분 KBS에서 방송된다.

놀면 뭐하니? (MBC)

사진 = MBC
사진 = MBC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사람과 사람 사이를 돌며 담긴 예상 못 한 사람들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릴레이카메라', '싹쓰리', '환불원정대', '토요태', 'MSG워너비', 'WSG워너비'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사진 = MBC
사진 = MBC

29일 방송 예정인 '놀면 뭐하니?'는 지난주에 이어 인력사무소 '놀뭐인력'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안대를 쓰고 느닷없이 봉고차에 탑승해 상상도 못한 장소로 가는 멤버들?

위의 내용은 29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MBC '놀면 뭐하니?'에서 시청할 수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SBS)

사진 = SBS
사진 = SBS

지난 2018년 11월 3일 남편 장 씨가 저녁식사를 하고 돌아오니 첫째 딸만 남겨둔 채 아내와 둘째 딸이 사라져버렸다. 전화기는 꺼져있고 주변을 샅샅이 찾았지만 두 사람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남편 장 씨는 더 이상 방법이 없어 바로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지만 4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내와 둘째 딸의 흔적을 찾지 못하고 있는 상태이다.

사진 = SBS
사진 = SBS

실종 수사를 하고 있는 경찰은 지금까지 모녀의 어떤 생존 반응도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도대체 아내 김 씨와 둘째 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4년 전 갑작스레 사라진 양산 모녀의 실종사건을 29일 토요일 저녁 11시 10분 SBS에서 면밀히 들여다본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